Unity3D 에서 iOS 의 기능을
사용하기 위해 함수를 호출하거나
또는 반대로 iOS 의 정보를
Unity3D 로 전달하기 위해 함수를
호출 하려는 경우에 사용하는 방법을
이전에 포스팅 했었는데요..
Unity3D -> iOS
iOS -> Unity3D
이 두가지를 따로 관리 하기 힘들때
아예 처음에 함수를 호출 할때
델리게이트를 넘겨서 결과를 받을때도
델리게이트를 통해 전달 받고 싶을때
사용하는 방법 입니다.
C# 에 delegate 를 이용한 방법인데요.
먼저 아래처럼 iOS 에 선언할 함수를
C# 코드에서 정의해 줍니다.
호출 할때는 아래처럼
델리게이트와 함께 호출해 주시면 됩니다.
그다음 iOS 코드입니다.
헤더는 아래처럼 해줍니다.
mm 파일은 아래처럼 해줍니다.
이렇게 따로따로 관리 하지 않아도
델리게이트로 간단히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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