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OS
Android
*** TIP ***
프리팹이름은 호출하고 싶은 스크립트가 들어있는 프리팹이고, 현재 씬에 들어있어야 한다.
현재 씬에 들어있는 프리팹이 여러개의 프리팹을 가지고 있다면 “/” 이걸써서 스크립트가 있는 프리팹을 찾으면 된다. ex) “프리팹/프리팹1/스크립트가 들어있는 프리팹 이름”
'Programming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MonoBehaviour의 LifeCycle (0) | 2015.03.27 |
---|---|
[Unity3D] 들여쓰기 내어쓰기 단축키 (0) | 2015.03.27 |
[Unity3D] OS 별 persistentDataPath 경로 (0) | 2015.03.27 |
[Unity3D] XmlException 오류 (0) | 2015.03.27 |
[Unity3D] 다운로드한 에셋번들 다시 저장하는 방법 (0) | 2015.03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