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D Toolkit 버전은
2.5.0 입니다.
버전이 다를 경우 아래의
설명과 다를 수 있습니다.
먼저 비트맵 폰트를 준비합니다.
비트맵 폰트 만들기
참조
http://lhh3520.tistory.com/13
그다음
Create -> tk2d -> SpriteCollection
순으로 들어가서
콜렉션을 추가해 줍니다.
콜렉션 이름을 짓고
빨간색 부분의
Open Editor...
버튼을 눌러 줍니다.
버튼을 누르면 아래같은 창이
나오는데. 여기서 빨간색 부분에
Create -> Font
를 눌러서 폰트를 추가해 줍니다.
그다음
비트맵 폰트 리소스 중에
이미지 ( .jpg, .png ) 를
아래 빨간색 부분으로
드래그 앤 드롭
해줍니다.
나머지 폰트파일 ( .fnt ) 은
아래 빨간색 부분에
드래그 앤 드롭
해줍니다.
그다음
빨간색 박스 부분에
Create 버튼을 눌러서
폰트 데이터를 만들어 줍니다.
폰트 데이터가 만들어지면
아래같이 정보가 추가 됩니다.
그다음에
빨간색 부분의
Commit
을 꼭 눌러서 저장합니다.
여기까지 해주시면
정상적으로 비트맵 폰트가
만들어 졌습니다.
이제 아래화면 처럼
2D Object -> tk2d -> TextMesh
순으로 텍스트 메쉬를
추가해 주면 됩니다.
그다음
inspector
창에서 아까 만들어준
비트맵 폰트 이름을 선택합니다.
이렇게 해서
정상적으로 비트맵폰트가
만들어 졌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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