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3D 에서 런타임 중
GameObject 에
스크립트를 추가 하고 싶을때
사용하는 방법 입니다.
아주 간단하게
아래처럼 구현해 줍니다.
이걸 싱글톤이나 Static 함수로
뺀 다음에 리턴 받아서
사용하시면 됩니다.
'Programming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유니티에서 런타임 중 E-Mail 보내는 방법 (0) | 2015.05.13 |
---|---|
[Unity3D] PlayerPrefs 를 좀 더 안전하게 암호화 해서 사용하는 방법 (2) | 2015.05.06 |
[Unity3D] 현재 씬에 있는 AudioListener 가지고 오는 방법 (0) | 2015.04.24 |
[Unity3D] 2DToolkit 에서 비트맵 폰트 새로 추가하기 (0) | 2015.04.20 |
[Unity3D] iOS 의 UIPickerController 를 이용해 앨범에 있는 사진 (또는 카메라로 찍은 사진) 가지고 오기 (2) | 2015.04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