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DToolkit 을 이용해서
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데요..
2DToolkit 에서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 추가하는 방법.
일단 추가하려면 스프라이트들이 묶여있는
콜렉션 파일이 있어야 한다.
스프라이트 콜렉션 묶는 방법
http://lhh3520.tistory.com/142
스프라이트 콜렉션이 준비되면
아래처럼
Create -> tk2d -> Sprite Animation
(유니티 버전에 따라 메뉴 위치가 다를 수 있습니다.)
에 들어가서 스프라이트 애니메이션을 추가해 줍니다.
추가된 파일의 이름을 적당히 바꾼다음
Inspector 창에 Open Editor 버튼을 눌러 줍니다.
누르면 아래처럼 에디터 창이 뜹니다.
왼쪽 윗부분에
Create -> Clip
을 클릭해서 애니메이션 클립을 추가합니다.
1번에 애니메이션 클립 이름을 적고
2번에 아까 만들었던 스프라이트 콜렉션을 선택해 줍니다.
그다음 애니메이션에 대한 정보들을 설정해 줍니다.
(밑에 Autofill 1..9 는 이름이 비슷한 스프라이트들을 저절로 불러주는 기능 입니다.)
2번에 Collection 을 선택하면
이전에 만들었던 스프라이트 콜렉션 리스트들이 보입니다.
애니메이션을 모두 추가하면
오른쪽 윗부분에
Commit
버튼을 눌러서 저장해 줍니다.
(이 버튼을 꼭 눌러야 적용 됩니다.)
여기까지 해주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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