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ity 로 개발을 하다보면
안드로이드 고유의 Native 코딩을 해야 하는 일이 생기는데
유니티에서는 이걸 Plugin 이라고 하는갑다..
무튼.. 유니티에서 안드로이드용 Plugin 을 만드는 방법.
안드로이드 ADT 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만든다.
적당히 이름과 패키지 이름등등을 적는다.
그다음 Create custom launcher iCon 체크를 푼다.
그 다음 그냥 빈 액티비티 선택하고
액티비티 이름은 대충 짓는다.
프로젝트를 만든 다음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설정(Properties)에 들어간다.
아, 그전에 유니티에서 제공하는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와야 하는데
라이브러리 경로는 아래에 있다.
(응용프로그램 -> Unity -> Unity 패키지내용용보기 ->
Contents -> PlaybackEngines -> AndroidPlayer -> bin )
bin 폴더 안에 있는 classes.jar 파일을 프로젝트로 가지고 와도 되고
아니면 바로 그 경로에 있는걸 설정해 줘도 된다.
다시 설정으로 돌아와서
Java Build Path -> Libraries
에서 Add External JARs 를 누른다.
아까 Classes.jar 파일을 선택한다.
선택하면 프로젝트에 파일이 추가 되는게 보임.
( 다음 포스트에서 계속 하겠습니다. 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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