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Cocos2d-x 2.x 버전 기준으로 현재와 다를 수 있음)
Cocos2d-x 안드로이드용 프로젝트에는 레이아웃을 따로 만들지 않고
Cocos2dxActivity.java 에 onCreateView() 함수 안에서 그냥 생성해서
바로 붙여 넣기 때문에 이걸 어디서 따로 가져 올 방법이 딱히 없다..
(내가 못찾는 걸 수도..)
어쨌든 나중에 게임 액티비티에 뷰(TextView, WebView, ImageView 등등..)들을
조금 쉽게 붙이려면 수정 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.
처음으로 액티비티가 인식 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만들어야 한다.
프로젝트(마우스 오른쪽 클릭) -> New -> Android XML File
을 클릭한다.
그럼 아래 화면이 나온다.
Cocos2d-x 의 GLView 가 FrameLayout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FrameLayout을 선택하고
적당한 이름을 지은다음에 생성 한다.
프로젝트 -> 리소스 폴더 -> layout 폴더 안에 생성된 xml 에
다음과 같이 꾸민다.
(WebView 를 예제로 추가 시켜 놓음.)
그 다음에 Cocos2dxActivity.java 로 돌아와서
onCreate 함수를 다음과 같이 수정 한다.
여기까지 오면 대략 끝난 상태고 다른 클래스나 액티비티에서
Cocos2d-x 의 메인 레이아웃을 가져 올 수 있게 함수 하나를 만들어 준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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