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다음에 프로젝트 메인 java 파일을 연다.
열어서 필요한 코드들을 추가해 준다.
(유니티의 메인 액티비티를 가지고 오는 방법은
UnityPlayer.currentActivity 를 사용하면 된다.)
그 다음
프로젝트폴더 -> res -> drawable-hdpi
에 들어가면 png 파일이 하나 있는데.
이 파일에
마우스 오른쪽 -> Refactor -> Rename
으로 아래 처럼 이름을 변경해 준다.
이름을 바꾸면 왠만하면 저절로 다 변경 되는데
매니패스트 파일에 Application에 가서
아래 부분이 변경되지 않았으면 변경해 준다.
그 다음 다시 설정으로 가서
Android 탭에 Is Library 를 체크해 준다.
그 다음 빌드를 하면 아래 처럼 jar 파일이 생성 된다.
이 파일을 유니티에 있는
Assets -> Plugins -> Android
폴더에 넣어 준다.
Assets -> Plugins -> Android
이 폴더에 매니패스트 파일이 없다면 그냥 현재 만든 프로젝트에 있는
매니패스트 파일을 같이 집어넣어 주면 되는데..
만약에 Plugin 이 여러개 있어서 이미 매니패스트가 있다면
이미 있는 매니패스트를 열어서 그 안에 아래 처럼 코드를 추가해 준다.
유니티에서 Native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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