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니티에서 iOS 빌드 할 때 아래 같은 에러가 날때가 있다.
Error building Player: FileNotFoundException:
Could not find file “/Volumes/MacintoshHD/facebookTEST/Temp/StagingArea/iPhone-Trampoline/Unity-iPhone.xcodeproj/lhh3520.pbxuser”.
이럴땐 그냥 유니티에서 iOS 용 프로젝트를 새로운 곳에다
빌드 한다음에
Unity-iPhone.xcodeproj
파일을 패키지 내용보기로 들어가면 있는
lhh3520.pbxuser
파일을 에러나는 곳 프로젝트 파일에
패키지 내용에다가 붙여 넣으면 된다.
'Programming > 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3D] Mac에서 안드로이드 Plugin 만들기 # 1 (0) | 2015.03.27 |
---|---|
[Unity3D] Mac에서 안드로이드 Plugin 만들기 # 2 (0) | 2015.03.27 |
[Unity3D] iOS 로 함수 호출 하는 방법 (2) | 2015.03.27 |
[Unity3D] 2D Toolkit 스프라이트 사이즈 얻어오는 방법 (0) | 2015.03.27 |
[Unity3D] 2D Toolkit 스프라이트 경계가 반짝이는 문제 (0) | 2015.03.27 |
댓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