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GUI 안에 이미지들을
그릴 수 있는 UISprite 라는게
있는데요.
이걸 이용해서
Unity의 Texture2D로
변환하는 방법 입니다.
NGUI 를 이용해 표현하던
이미지들을 저장하거나
서버 업로드용으로 저장
하고싶을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.
먼저 IEnumerator 를 이용해서
아래처럼 코딩을 해 줍니다.
변경할 UISprite 부분을
적절히 바꿔서 사용하시면
됩니다.
IEnumerator 이기 때문에 사용은
StartCoroutine 로 하시면 됩니다.
별 문제가 없다면
프로젝트 폴더에 UISprite
사이즈만한 png 파일이
저장됩니다.
이걸 앨범이나 이미지로
사용해도 되고 byte 배열을
서버에 저장하거나 해서
사용하면 됩니다.
이상 NGUI 의 UISprite 를
Texture2D 로 변환하는
방법 이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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